노니 효능 알아보기

2019. 9. 9. 05:13카테고리 없음

이름이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노니 주스는 일반적으로 전 세계 아열대 및 열대에서 발견되는 인디언 뽕나무라고도하는 노니라고 불리는 작은 상록 식물의 과일에서 추출됩니다. 운이 좋게도, 풍부한 노니 주스는 간 보호 및 기능, 심혈관 건강 유지, 혈당 조절, 기억 상실 완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노니 주스의 거대한 항산화 능력은 또한 관절염 및 일부 중추 신경계 장애와 같은 상태를 완화시키는 데 유용한 항 정신병 약, 항진균제, 항균 및 항 염증 효과를 발휘합니다.


수천 년 동안이 주스의 자연 치유력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며 전반적인 신체 약화를 예방하는 능력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노니 주스는 상처 치유를 촉진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킵니다.


노니 주스란?

노니 주스의 식물 이름은 Morinda citrifolia이며 Rubiaceae과에 속합니다. 노니 주스의 눈에 띄는 속성, 다재다능한 특성 및 많은 사람의 개입없이 해변에 퍼질 수있는 독특한 능력은이 식물 속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하와이 지역에서 전형적으로 갓 퇴적 된 용암류에서 자라는 가장 빠른 종 중 하나입니다.


태평양 섬에서 노니 주스의 역사적인 시작과 지리적 보급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 세기 후반에 노니 식물은 옷 염색에 사용되었습니다. 대체 약물의 이점이 인정되었을 때, 그것은 폴리네시아 전통 의학의 초점으로 여겨져 왔으며 모든 그럴듯한 불균형에 대해 하와이 인들 사이에서 신성한 치료자로 간주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니 주스는 독특한 치유 특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토론과 추측의 일부 였지만 진정한 치료 잠재력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노니 나무는 높이가 3-10m 인 관목이나 작은 나무와 비슷합니다. 그것은 둥근 가지, 어두운 반짝이는 잎, 적갈색 종자 및 식용 흰 꽃의 작은 그룹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몇 인치 길이로 진행되며 감자 또는 달걀 모양의 녹색 흰색 과일은 많은 둥근 그루브가 새겨 져 있습니다.



노니 주스 영양 성분

노니 주스는 유용한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식물 영양소의 인상적인 색 영역을 제공합니다. [4] 노니 주스의 비타민 함량에는 비타민 B1 (티아민),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비타민 B3 (니아신), 비타민 B5 (판토텐산), 비타민 B6 및 비타민 B12와 같은 B 비타민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 엽산, 비타민 E (알파-토코페롤) 및 베타-카로틴.



 노니 주스에 존재하는 미네랄 함량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철 및 인이 포함됩니다. 미시시피 대학교의 국립 천연물 연구 센터 (National Center for Natural Products Research)에 따르면 노니 주스에는 천연 화학 성분과 케르세틴, 바닐린, 피노 레시 놀, 프록 세로 닌, 켐 페롤 등과 같은 고무적인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다고합니다.


노니 주스의 건강상의 이점

노니 (Noni)는 도구를 만들기위한 전통적인 목재 사용에서부터 응급 처치로 사용되는 주스에 이르기까지 또는 여러 가지 중요한 질병으로부터 구제를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점이있는 식물입니다. 다양한 건강 상태에서 노니 주스의 치유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산화 방지제

2005 년 연구에 따르면 노니 주스는 항산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산소 자유 라디칼을 찾고 부정적인 영향을 중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흡연 습관이 심한 환자를 대상으로 많은 질병에 취약한 연구를 수행 한 결과, 노니 주스가 신체의 근본적인 소거 가능성을 개선하고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완화시키는 데있어 보호 효과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암 예방

노니 주스의 항암 특성은 수천 년 동안 민간 요법의 일부로 선전되었습니다. 다양한 임상 및 실험실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 제가 풍부하여 폐암, 간암 및 신장 암과 같은 다양한 암 예방에 노니 주스의 화학 예방 적 특성이 제안되었습니다.